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스벅 원두 <페루 춘키 블론드 로스트 / 케냐/베로나> + 원두구매혜택

by yooffy1 2022. 7. 13.
반응형

백수시절 맨날 스벅가서 커피때리기엔
부담스러워서
원두릉 사다가 프렌치프레스로 내려먹었다.

개인적으로 에스프레소 로스트가
가장 스벅 뜨아 맛에 가까워서 애용했었는데
맨날 이거만 먹으니까 지겨워서
다른 원두들도 시도해보게 됨

베로나, 케냐, 콜롬비아, 하우스, 에티오피아,
별다방블랜드 등등 여러개 먹어봤는데
내 입엔 베로나랑 케냐가 으뜸이었다.



케냐 & 베로나


바디&산미 둘다 3이상 & 바디/산미중 하나는 4여야하나보다 ㅋㅋㅋ

케냐가 베로나보다 상큼하다
살짝 시트러스향이 나는데

베로나는 확실히 묵직하고
스벅원두중 가성비가 제일이다





페루 춘키 블론드 로스트

스타벅스 신림타임스트림점


원두 똑떨어져서 스타벅스 신림타임스트림점에 갔는데 원두가 페루랑 디카페인 밖에 안남아있었다.

어쩔 수 없이 페루 구매!

페루 춘키

포장지 너무 예쁘다 기분젛은 디자인
원두 내릴때마다 리프레쉬 될거같앙





페루는 바디산미 둘다 3이다.
어쩐지.. 뭔가 부족한 맛?

분명 난 물400그람에 원두 20그람으로
다른 원두와 비슷하게 내렸는데
맛이 살짝 심심했다.

이번 주말에는 원두양을 좀 늘려서
다시 먹어봐야겠다.




스타벅스 원두 구매 혜택


스벅원두나 via12개입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쿠폰과 별2개를 줌!


스벅할인되는 카드로 일부 결제하고
스벅어플에서 충전됨 금액으로 나머지결제하면
카드할인+쿠폰+별까지 모두 얻을 수 있다.

원두구매 별적립


모든 금액을 스벅충전금으로 결제할 필요 ㄴㄴ
포스직원분 눈치 안봐도되고 그들이 더 잘 아심^^


+아침공복에 원두커피 마시면 화장실 잘감^_^

화장실 가려고 마시는 아메는
갠적으로 베로나가 원탑




결론적으로 다시 페루를 구매하진 않을거고
베로나나 케냐로 돌아갈거다.

그런데 스벅 어플 돌다보니까
넘특이해보이는 원두 발견

술라웨시 토라자 구운 마시멜로

포장지 겁나 기엽다ㅋㅋㅋ
구운 마쉬멜로..........?


다음엔 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