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신라스테이 구로> 좋은점/실망한점/주의할점 _ 얼리체크인/넷플릭스/아베다?/소파얼룩

by yooffy1 2022. 8. 15.
반응형
(좋은점) 얼리체크인/로비컴퓨터/욕실가운/각종ott서비스
(나쁜점) 소파얼룩/응대미흡/어메니티/콘센트수
(주의할점) 다음 투숙객은 당신이 뭘 한지 알고있다.




좋은점

1. 얼리체크인

2시에 도착하여 얼리체크인이 되는지 물어보니 2시 20분에 입실을 허용해준다고 합니다. 기대했던 곧바로는 아니지만 어쨋든 얼리체크인이 가능했네요^_^

2. 로비 컴퓨터가 빠르다.

집 컴 완전 구리고 와이파이도 안되서 티스토리 업로드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제외하면 확실히 네블이 경쟁력이 있어요. 모바일 환경에서 글 작성, 발행할 때 티스토리보다 백만배는 편합니다 ㅠㅠ

220814 신라스테이구로 로비


때문에 로비 컴퓨터를 보자마자 쓰던 포스팅을 마무리 해야겠다 싶어서 바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고 불편함이 없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회의장이나 호텔가서 컴퓨터 사용하고 만족한 적은 정말 간만입니다. 대부분 좋은 곳은 맥북 두거나, 꿔다놓은 보릿자루마냥 보여주기식인 경우가 허다했는데 신라스테이구로로비 컴퓨터(노트북) 은 비즈니스호텔답게 컴퓨터를 지참하지 않아도 간간히 내려와서 쓰면 딱일듯 싶습니다.


프린트는 장당 200원, 복사는 장당 100원이니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신라스테이 구로 프린트

3. 가운이 내 서타일

개인적으로 수건 형태 가운이 싫어서 평소 극세사나 면을 선호합니다. 타호텔들은 거의 수건형태의 빳빳한 가운인 경우가 많은데 신라스테이구로점은 나름대로 찰랑한 면소재입니다. (현재는 없어졌지만 고속터미널에 위치했던 쉐라톤의 가운은 정말 극혐이었습니다...)

몸매 라인도 어느정도 보여주니 아래 사진 참고하면 좋을듯요.



4. 각종 OTT서비스 제공

특이하게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차 등이 제공된다. 계정은 투숙객 개인 것을 로그인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신라스테이구로 ott 넷플릭스, 웨이브, 왓차, 유투브 등




나쁜점

1. 소파 얼룩

웩.. 기분좋게 객실에 들어와서 기분이 매우 상했스니다. 비싼 소파를 매번 교체하기 힘들겠지만 기분이 상한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신라스테이 소파 얼룩

2. 시그니처 어메니티"였던" 아베다

신라스테이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 중에 하나가 어메니티로 제공되던 아베다 제품들이었는데... 항상 투숙할 때마다 한세트씩 더 받아다가 아주 유용하게 썼는데 신라스테이측은 아무런 설명없이 갑분 에코 드립을 하면서 어메니티를 싹 바꿨습니다. 심지어 바뀐 제품들은 대용량 공용으로 비치해뒀어요. 브랜드가 어느정도 자리잡은 후 당초 제공하던 서비스를 줄이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그래도 아베다는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엿고, 아베다 덕에 그래도 신라스테이가 신라호텔의 증손자격은 되겠구나~ 했었는데 매우 아쉽습니다.

신라스테이 어메니티 변경 (돌아와 아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욕조 물때

혐이어서 안찍었지만 욕조 실리콘 물때가 있었습니다.....

4. 침대 머리맡 콘센트가 하나뿐이다.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 크레마를 가지고 갔는데 침대 머리맡에 콘센트가 하나뿐이어서 매우 불편했습니다. 물론 객실 내에 서너구의 콘센트가 있기는 했지만 침대 근처에 너무 콘센트 수가 적었습니다.

5. 투숙객 요청대응이 프로답지 못하고 상당히 미흡하다.

기본 수건 제공량이 몸까지 가려지는 큰수건 2장, 머리 털 정도의 기본수건 2장입니다. 가운이 있다고 해도 1박하면 2-3번은 씼는데 절대적으로 부족하죠. 역시나 체크아웃 당일 아침에 수건이 부족하여 10시 50분경에 프론트로 전화하여 여분 수건을 추가요구하였습니다.

  • 10시50분: 1차 전화 -> 기다려도 안옴
  • 11시 5분: 2차 전화 -> 또 안옴 슬슬 열받음
  • 11시 20분: 3차전화 -> 이건 아예 받지도 않음


어이없어서 나가서 청소하는 아주머니를 맞닥드리고 수건좀 달라고 했더니 중국인이라 못알아들으십니다;;;;;; 어찌저찌 손짓발짓으로 의사소통하니 아주머니가 어딘가로 전화를 하셨는데 갑자기 나타난 어리바리한 남직원 두명이서 수건들고서 객실 위치 찾아 헤매고 있었습니다. 연휴여서 사람 많다고 해도.... 이거 예상 못할 숙박 업계 아닐텐데 원데이투데이도 아니고. 이 부분은 너무 실망스러웠습니다.


주의할점

ott로그아웃을 꼭 해야한다.

이전 사용객 이름은 전ㅅㅁ씨입니다. ㅅㅁ씨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여 요즘 넷플에서 밀고잇는 스파이패밀리, 약속의네버랜드, 이누야샤, 카케구루이 등을 시청하였죠. 그리고 연애 프로그램을 좋아하며 수위가 있는 365일을 즐청한 것 같고 그레이엄의 50가지그림자? 등을 두루 섭렵하였습니다. 유투브 검색 내역에는 "섹스할 때 들으면 좋은 음악" 을 검색하여 뭘 하였는지 알려주었습니다.ㅎㅎㅎㅎㅎ



가성비 호텔로는 만점이었는데 이번 투숙은 어쩐지 많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신라스테이구로점 맛집 추천 - 형제특수부위
https://m.blog.naver.com/yooffy/222848589521



반응형

댓글